7. 1 ~ 20일, 군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 네티즌 누구나 참가 가능 / 정답을 맞춘 40명에 고흥 특산품 증정

고흥군(군수 박병종)은 오는 20일까지 전국 네티즌을 대상으로 인터넷 정보검색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올해로 두 번째로 개최되는 갯벌 축제인『2012 고흥 선정 머드림픽』과 해수욕장이 개장됨에 따라 고흥군의 다양한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 등 우수 관광자원을 전국 네티즌에게 널리 알리고자 개최되는 것이다. 지난 2003년부터 매년 실시되고 있는 정보검색대회는 네티즌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오고 있으며, 고흥에 관한 기본 지식만 있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대회 참가는 군 인터넷 홈페이지(www.goheung.go.kr)에 접속해 제시된 5문제를 시간제한 없이 인터넷으로 검색하여 온라인으로 정답을 제출하는 방식이다.대회 결과는 7월 25일 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시상은 정답자 중 40명을 추첨하여 최우수(1명) 10만원, 우수(3명) 6만원, 장려(6명) 3만원, 참가(30명) 1만원 상당의 특산품을 지급하게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정보검색대회를 통해 갯벌에서 펼쳐지는 차별화된 고흥 선정 머드림픽이 널리 홍보되어 누구나 함께 즐기는 축제로 거듭나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져 있으며, 정보검색대회와 고흥 선정 머드림픽에 전국 네티즌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