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부터 10월 4일까지 등·초본 발급 포함 27종 민원서비스 이용 불가

▲ 포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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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라남도 담양군은 추석 연휴 기간 정부24 중 주민등록 민원서비스와 관내 설치돼 있는 무인민원발급기의 모든 서비스가 중단된다고 18일 밝혔다.

담양군에 따르면, 이는 기존의 노후 시스템을 최신 정보환경으로 전환하는 사업인 차세대 주민등록 정보시스템 도입을 위한 행정안전부의 부득이한 조치로 중단하는 서비스는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 등 민원서비스 27종이다.

정부24는 행정기관 방문 없이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통해 필요한 민원을 발급받는 시스템으로 정부24를 통한 민원서비스와 군청 민원실 등 담양관내 6개소에 설치되어 있는 무인민원발급기의 모든 서비스가 추석 연휴기간인 29일 오후 8시부터 10월 4일 자정까지 중단된다.

군 관계자는 “추석 연휴동안 급한 증명서 발급이 필요하신 군민들께서는 사전에 관련 민원서류를 발급 받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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