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대구경북지사는 코로나19로 침체된 대구 지역관광 및 내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 포스터
▲ 포스터

지난 8일부터 시작된 ‘Follow_Play_Eat’ 이벤트는 대구 지역 주요 관광지 4곳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입장권 구매와 함께 공사 대구경북지사 및 각 관광지 팔로우 미션을 수행하면, 서문시장 야시장 바우처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경북지사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9월 20일까지 4천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조기 소진 시 이벤트가 마감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사는 8월 11일부터 삼성라이온즈 야구단과 공동으로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홈경기 이닝 간 이벤트, 구단 SNS 이벤트로 서문시장 야시장 바우처 6천 장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공사 이광수 대구경북지사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구 관광 및 내수 활성화가 이루어지길 기대한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