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민동락의 자세, 친절 안내와 신속한 민원처리 강조

 이승옥 강진군수는 지난 1일 민선7기 취임 2주년 기념행사를 마치고 강진군청 민원실을 방문해 민원실 직원 43명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 이승옥 강진군수, 민원실 방문해 친절 교육 실시
▲ 이승옥 강진군수, 민원실 방문해 친절 교육 실시

이 군수는“여민동락의 자세로 군민에게 친절한 안내와 신속·정확한 민원처리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민선7기 전반기는 군정의 힘찬 도약을 위한 바탕을 다지는 시기였다면 앞으로 후반기 2년은 그 동안의 성과들이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해야 하는 시기라고 말했다.

이 군수는 민원담당 공무원들과의 대화를 통해 “민원인에 대한 친절의 중요성은 수 차례 강조했던 사항이다”며 “몇몇 불친절한 직원들로 인해 전 직원에게 피해가 가지 않게 군청과 읍·면사무소를 찾는 민원인을 더욱 친절하게 맞이해야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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