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6일(금) 오후 1시 30분부터 광주광역시의회 5층 예결위원회 회의실에서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위원장 송갑석)은 6월 26일(금) 오후 1시 30분부터 광주광역시의회 5층 예결위원회 회의실에서“포스트코로나 시대, 광주는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를 주제로 더민주아카데미를 개최한다.

▲ 포스터
▲ 포스터

광주시당에 따르면, 더불어민주당 소속 광주지역 선출직 시·구의원을 대상으로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대응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아카데미에는 시사IN 천관율 기자와 광주과학기술원 김준하 기획처장이 강연자로 나선다.

‘코로나19는 어떻게 한국을 바꿔놓았나’를 주제로 강연하는 천관율 기자는 KBS와 공동으로 코로나19 이후의 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변화를 조망하는 사회조사를 기획하고, 시사IN을 통해서 연재 중이다.

‘포스트코로나, 신 기후시대 한국형 뉴딜제안’과 ‘AI, 디지털뉴딜, 그린뉴딜, 광주의 역할은?’을 주제로 강연하는 김준하 기획처장은 대통령직속 정책기획위원회에서 진행되었던 다양한 토론 내용들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아카데미를 기획한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송갑석 위원장은 “지금 시기 국민의 생활안전과 경제회복만큼 중요한 가치는 없다”고 밝히며, “과감하고 선제적인 정책으로 코로나19의 위기를 기회로 만들기 위해서는 선출직 공직자들의 부단한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