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가람뉴스
HOME 행정 지방행정 전남곡성
전남 곡성군, 곡성멜론, 탐앤탐스 스무디로 달콤한 유혹썸머 스무디 레볼루션 메뉴로 전국 탐앤탐스 매장에 6월 1일 출시
빛가람뉴스  |  fci2111@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6.03  10:00:0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전남 곡성군과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손을 잡고 만든 썸머 스무디 레볼루션 ‘곡성멜론 스무디’가 6월 1일 전국 매장에 출시됐다.

   
▲ 곡성멜론, 탐앤탐스 스무디로 달콤한 유혹

3일 곡성군에 따르면, ‘곡성멜론 스무디’는 곡성멜론만의 독특하고 싱그러운 향을 살리는데 중점을 뒀다. 우유를 조합해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친환경 그린 캠페인의 일환인 레볼루션 음료로 출시돼 주문 시 일회용 컵 대신 에코 핸들 드링킹자에 제공된다.

스무디 가격은 6,500원이며 드링킹자는 반납할 필요 없이 무료로 제공된다.

곡성멜론농촌융복합산업화사업단은 올초부터 곡성멜론을 활용한 여름메뉴 신상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접촉했다.

그 결과 자체적인 R&D로 품질을 보장할 수 있고 브랜드 인지도가 높다는 점에서 탐앤탐스와의 협업을 선택했다.

곡성멜론사업단과 탐앤탐스는 메뉴 개발 과정에서 긴밀히 협업하며 서로 간의 노하우를 공유했다.

그리고 기존 프랜차이즈 커피숍에서 판매 중인 제품군 중 소비자 선호도를 조사해 곡성멜론 원물을 활용한 스무디, 라떼, 주스, 에이드로 후보군을 추렸다.

그 중 소비자 평가단에게 가장 좋은 반응을 얻은‘곡성멜론 스무디’를 최종 메뉴로 결정했다.

곡성멜론사업단 관계자는 “곡성멜론 스무디가 올 여름을 주도할 메뉴로 탐앤탐스에서 출시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이어 “곡성멜론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농가 소득 제고에 기여할 수 있도록 관련된 모든 사업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빛가람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당일기사 보러가기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광주광역시 서구 군분2로 54, 203호(화정동, 금호월드) | 대표전화 : 062~350~6111번
Copyright 2011 빛가람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focusi.co.kr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광주 아 00104 | 등록일 : 2012년 3월 20일 | 발행인·편집인 : 조경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경륜
빛가람 특허청 제2010~0040791호 (제16류 신문등 8건) 빛가람 은 특허청에 등록된 상표로써 유사 사용시 법의 저촉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