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5일 실시된 제21대총선 전라남도 담양군·함평군·영광군·장성군 선거구에서 출마한 이개호 후보가 당선되었다.

▲ 당선축하 꽃 목걸이를 받고 있는 이개호 당선인 부부
▲ 당선축하 꽃 목걸이를 받고 있는 이개호 당선인 부부

이개호 후보는 당선소감을 통해 “먼저 과분한 지지와 사랑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다시 한번 지역과 대한민국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 것은 오로지 선거기간 내내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들의 성원과 지지 덕분이라고” 했다.

이어 이 당선인은 “군민여러분의 뜻을 무겁게 받들어 우리 지역과 호남발전을 위해 약속드리고 추진해 왔던 사업을 조속히 완수하겠으며. 담양·함평·영광·장성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해 미래를 향해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 후보는, 아울러 여러분께서 이번 선거를 통해 더불어민주당으로 하여금 문재인정부의 성공을 뒷받침하고 반드시 정권을 재창출하여 나라다운 나라, 진정한 국민의 대한민국을 만들어가라는 준엄한 명령을 내려주셨습니다. 무한한 책임감으로 그 뜻을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했다.

이 당선인은 ‘원칙과 정도’를 지키겠다는 정치적 소신을 항상 되새기면서 오직 한길, 지역민과 국민만 바라보며 ‘올바른 정치인’, ‘열심히 일하는 좋은 국회의원’이 되겠다는 약속을 드린다.‘고 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