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기 광주맛집·맛집 거리 등 홍보…미향 광주 이미지 확산/ 30일 접수, 4월까지 사업자 선정·5월부터 SNS 등 게재

광주광역시는 제8기 광주맛집 67곳과 오리탕, 떡갈비, 보리밥 등 특정 음식점이 밀접한 맛집 거리 4곳을 홍보할 전문업체를 공모한다.

▲ 광주 한정식탁 (자료사진)
▲ 광주 한정식탁 (자료사진)

광주시에 따르면, 신청 자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부정당업체에 해당하지 않고,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사업자등록증에 광고·광고홍보·광고대행·광고디자인·PR·홍보대행업 중 1개 이상의 종목이 명시된 업체이다.

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다.

다만,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비영리법인은 예외적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업체는 사업 내역, 신청 자격, 선정 절차 등 세부사항은 시 홈페이지의 시정소식>입찰소식에 게재된 ‘제8기 광주맛집 온라인 콘텐츠 홍보·제작’ 공고문을 참고하고, 신청서는 오는 30일 오전 9시부터 5시까지 시청 2층 식품안전과로 방문접수하면 된다.

※ 시 홈페이지 입찰소식 바로가기 : http://gyeyak.gwangju.go.kr/l6290000/bidInfoURL.do 문의 : 식품안전과(062-613-4381)

시는 4월까지 업체를 선정해 5월부터 10월말까지 광주맛집 홍보를 통해 전 국민과 관광객 등에게 미향 광주의 도시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선정된 업체는 광주맛집 홍보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홍보 콘텐츠 제작·운영,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 등을 집중 추진하게 된다. 특히, 사용자가 급증하고 있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 사업 명칭 : 제8기 광주맛집 온라인콘텐츠 홍보·제작

- 기간 : 착수일~2020.10.31. / 금액 : 44백만원

√ 사업자 선정 :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 등록(3.26~3.30)

- 시청 식품안전과에 방문하여 제안서 제출(3.30)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