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사업설명회, 24~29일 e나라도움 시스템 통해 접수

광주문화재단 광주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는 광주형 문화예술교육을 활성화하고 유아 대상 문화예술교육 개발 및 보급을 위한 2020년도 ‘유아 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 공모를 오는 29일(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

▲ 광주문화재단 (자료사진)
▲ 광주문화재단 (자료사진)

14일 광주문화재단에 따르면, 이번 공모는 문화체육관광부․광주광역시가 주최하고 광주문화재단(광주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주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협력으로 추진된다.

2019년도부터 신설된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은 유아 대상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하는 사업으로 연구진을 구성하여 ▲프로그램 ▲교육키트 사전/사후 활동지 등을 개발하고 유아기관 및 문화시설에서 개발된 프로그램 교육을 진행해야 한다.

총 지원예산은 2억원, 4개 단체를 선정할 예정으로 단체별 지원규모는 약 5천만 원이다. 사업대상은 광주광역시 내 문화시설이며 예술단체 지원도 가능하나 반드시 문화시설과 업무협약을 통한 컨소시엄 형태로 지원해야 한다.

공모 신청은 광주문화재단(www.gjcf.or.kr), 광주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www.gjarte.or.kr) 홈페이지에서 제출서류를 내려 받아 오는 24일부터 29일(오후 6시)까지 국고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e나라도움, http://www.gosims.go.kr)을 통해 접수 하면 된다.

한편, 공모사업에 관한 사업설명회는 오는 25일(화) 오후 3시 빛고을 아트스페이스 5층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공모 세부내용 및 사업계획 작성법 안내와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기관 및 단체 관계자는 사전접수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