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오후 3시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4층 컨벤션홀에서 /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제1대총선 광주 서구 을 예비후보)이 11일 오후 3시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4층 컨벤션홀에서 ‘새로운 미래 새로운 인재’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 양향자 예비후보 (자료사진)
▲ 양향자 예비후보 (자료사진)

양향자 예비후보 사무실에 따르면,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민주당 박광온 최고위원, 최재성 일본경제침략대책특위 위원장, 이개호 전 농식품부장관, 송갑석 광주시당위원장 등 국회의원이 참석한다.
 
또한 이해찬 당대표, 이인영 원내대표, 김해영 최고위원, 남인순 최고위원, 이수진 최고위원, 이원욱 원내수석부대표, 윤관석 정책위수석부의장, 홍익표 수석대변인, 김성환 당대표비서실장, 백혜련 전국여성위원장, 홍영표 전 원내대표, 우원식 전 원내대표, 우상호 전 원내대표 등의 국회의원이 영상 축사를 보내왔다.
 
이밖에도 이용섭 광주시장, 박원순 서울시장, 이재명 경기지사, 허태정 대전시장, 김영록 전남지사, 송하진 전북지사, 양승조 충남지사, 이시종 충북지사, 김경수 경남지사 등 시도지사 9명이 영상으로 축하를 전했다.
 
또한 김부겸, 김상희, 박범계, 서영교, 전해철, 전현희, 한정애 국회의원과 김현 민주당 사무부총장, 김동찬 광주시의회 의장, 서대석 서구청장, 강기석 서구의회 의장, 아주대병원 이국종 교수도 영상 축사를 보내 국회의원 20명 등 총 35명이 영상으로 축하했다.
 
민주당 윤호중 사무총장, 송영길, 홍영표, 김영춘, 김정호 의원과 오거돈 부산시장, 최문순 강원지사,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등 9명은 축전을 보냈다.
 
이날 출판기념회는 2시40분 사전 공연을 시작으로 3시부터 3시30분까지 본행사가 있으며, 4시부터는 저자 사인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양향자 전 최고위원은 “새로운 미래를 대비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인재가 필요하다”며 “다른 도시가 세계와 경쟁을 시작하고 있는 상황에서 멈춰있는 광주의 경제시계가 힘차게 돌아갈 수 있도록 많은 고민을 책에 담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