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첫 시무식에서 역도대회 성공개최 다짐

전라남도 강진군이 2일 시무식에서 ‘2020 세계대학역도선수권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다짐결의대회를 가졌다.

▲ 강진군이 2일 시무식에서 ‘2020 세계대학역도선수권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다짐결의대회를 가졌다.
▲ 강진군이 2일 시무식에서 ‘2020 세계대학역도선수권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다짐결의대회를 가졌다.

이 날 시무식은 군청 대회의실에서 군수, 부군수, 실과소장, 읍면장, 직원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군민 새해 소망 영상 시청, 2020 역점사업 성공기원 떡 케이크 절단, 2020 세계대학역도선수권대회 성공 기원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다.

세계대학역도선수권대회 성공 기원 퍼포먼스는 강진군체육회 생활지도자와 참석자 전원이 다함께“2020 세계대학역도선수권대회, 군민의 힘으로 반드시 성공합시다”라는 구호를 외치며 피켓을 들고 역도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세계대학역도선수권대회 사무처는 1월 중으로 정기총회에서 2020년 사업계획 승인 및 위원을 위촉하고 1월 말 자원봉사자 발대식을 가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승옥 강진군수는 “이번 2020 세계대학역도선수권대회 개최로 스포츠 도시 강진을 세계 역도의 메카로 주목받게 하는 것을 비롯해 명품 스포츠 도시 강진을 육성해 나간다는 목표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