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동구의회 조승민, 홍기월 의원, 전영원 의원은 23(월) 오전 11시 서구청 대회의실에서 광주광역시 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의장 강기석)가 개최한 지방의정봉사상 시상식에서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한 동구의회 (좌로부터), 전영원, 조승민, 홍기월 의원
▲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한 동구의회 (좌로부터), 전영원, 조승민, 홍기월 의원

동구의회에 다르면, 지방의정봉사상은 지방의회 의원으로서 투철한 사명감과 적극적인 봉사정신으로 지방의정 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과 지방의회 위상제고에 노력한 의원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상이다.

 조승민 의원은 "한결같을 지지에 감사드리면서 앞으로도 열심히 하라는 상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며, 주민의 곁에서 주민과 함께하며, 풀뿌리 민주주의 정착을 위해 주민들과 함께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홍기월 의원은 "구민의 삶의 질 향상과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으며, 또한 구민들의 작은 목소리까지도 경청하며, 주민의 뜻을 받들어 공정하고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영원 의원은 '의욕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지역주민들과 따뜻하게 소통하고 지역현안을 꼼꼼히 챙기면서 지역사회 그늘진 곳까지 보듬는 지역의 일꾼으로 남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