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예비후보, “아직 인지도 낮지만 많은 분들이 알면서 지지를 보내주어 이정희 바람 시작”

광주광역시 동남갑 국회의원 후보로 출마한 한전 상임감사 출신인 이정희 예비후보자가 지난 21일(토) 남구지역 핵심지지자 등 1,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였다.

▲ 인사말을 하고 있는 이정희 예비후보 (이정희 예비후보 사무소제공)
▲ 인사말을 하고 있는 이정희 예비후보 (이정희 예비후보 사무소제공)

이정희 예비후보자는 21일(토) 오후 2시30분부터 시작된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문재인 대통령과의 인연과 문재인 정부 성공의 중요성을 언급하면서 “문재인 대통령 사람으로서 검찰개혁과 국회개혁을 통해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민주당의 정권재창출을 주도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한전 상임감사 출신으로서 1년 예산 기준으로 광주와 전남을 합한 예산 보다 6배 더 많은 72조인 한전의 중요성을 언급하면서, “광주와 남구의 일자리 창출과 경제활성화를 위해서는 한전을 활용한 에너지 신산업 육성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 지난 21일 열린 선거사무소 개소식
▲ 지난 21일 열린 선거사무소 개소식

21일(토) 개최된 이정희 예비후보자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주요 외부인사로 이개호 국회의원, 서삼석 국회의원, 신정훈 전 의원, 이석형 전 함평군수 등이 참석하여 축하하였으며, 광주시의원으로는 남구가 지역구인 김점기, 김용집, 임미란 시의원 등이 참석하였고, 남구의회 의원으로는 조기주 남구의장, 황경아 의원, 김광수 의원, 남호연 의원, 서임석 의원 등 대다수 지방의원들이 참석하여 개소식을 축하하였다. 또한 남구지역내 대다수 주요 주민단체와 기관 대표자들도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