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7일(금) 오후 5시 30분, 전남도체육회 1층 대강당서

민주당 전남도당(도당위원장 이윤석)이 27일(금) 오후 5시 30분부터 무안군 삼향읍에 위치한 전남도체육회 1층 대강당에서 ‘도당 확대당직자 회의 및 당원의 밤’을 개최한다.

이날 개최되는 확대당직자회의에서 도당 사무처는 올 한해 도당의 주요 당무보고와 함께 내년 6월 4일 개최되는 지방선거 압승을 위한 준비상황 등에 대해 발표를 갖는다.

도당은 더불어 다사다난했던 올 한해를 마무리하며 당원들의 애로사항 등에 대한 의견을 청취, 수렴하는 한편 당원 상호간 위로와 격려,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갖는다.

이와 함께 당원의 밤 행사에서는 공로 당원과 민주지방자치 아카데미 수료생중 우수 수강생을 선정 표창장 수여식을 갖는다.

이날 행사에는 이윤석 도당위원장을 비롯한 박지원, 김성곤, 주승용, 이낙연, 우윤근, 김영록 의원 등 지역 국회의원과 도당 부위원장, 상설위원장, 민주당 소속 기초단체장, 광역·기초의원, 지역위원회 사무국장과 연락소장, 도당 당직자, 당원 등 5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공로 당원 표창장 수여식에서 ‘민주주의 회복과 국정원 개혁을 위한 국민운동’ 관련 당 대표 포상자로 이승환 목포지역위 사무국장, 박재호 여수갑 지역위 사무국장, 김순빈 여수을 지역위 사무국장, 순천·곡성 지역위 정병회 사무국장, 나주·화순 지역위 이동복 여성위원장 등 11명이 선정, 표창을 받는다.

이와 함께 민주주의 회복과 국정원 개혁을 위한 국민운동 관련 도당위원장(포상 2급) 포상자로 강성휘, 김탁, 김상배 도의원을 비롯한 강진의 김명희 당원, 완도의 천양숙 당원, 무안의 김만수 당원 등 37명이 선정, 표창을 받는다.

또한 민주지방자치 아카데미 수료생중 우수 수강생 고경석 목포시의원, 김상배 도의원, 허유인 순천시의원, 사순문 장흥대의원, 주윤덕 신안대의원이 당대표 포상을 김영배 목포 당원, 정행균 여수(을) 당원, 김인아 강진대의원, 윤재숙 장흥대의원 등 13명이 도당위원장 포상을 이춘웅 도당 노인위원장, 조정권 구례 당원, 김영석 무안 당원, 박형호 보성군의원 등 16명이 교육연수위원장 표창을 받는다.

한편 전남도당은 최근 김한길 당대표로부터 민주주의 회복과 국정원 개혁 국민운동본부 활동에 헌신적으로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 도당으로 선정돼 전남도당의 당원과 당직자에 대한 우수 기관상을 수상받기도 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