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 오후 3시 화순열린도서관 3층 다목적실에서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열린도서관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후 3시에 화순군민을 대상으로 무료 영화를 상영한다.

▲ 포스터
▲ 포스터

첫째 주인 오는 5일에는 귀여운 동물들이 부르는 팝송을 쉴 새 없이 들을 수 있는 영화 ‘씽’을 상영한다. 온갖 즐거움과 어울리는 수식어는 다 가져다 붙이고 싶은 이 영화는 재미와 감동뿐 아니라 삶의 교훈까지 얻을 수 있는 긍정적이며 희망적인 영화이다.

19일에는 ‘인크레더블 2’를 상영한다. 이 영화는 2004년 1편이 상영 된 이 후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기다린 작품이다. 가족 모두가 맘 편히 감상하고 즐길 수 있는 픽사 사상 가장 기발한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26일에는 공유하고 싶은 달콤한 영화 ‘스누피 : 더 피너츠 무비’를 상영한다. 실패 투성이 소년 찰리 브라운과 최고의 친구 스누피의 따뜻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30일 문화가 있는 날인 마지막 주 수요일 7시에는 음악과 함께하는 유쾌한 영화 ‘맘마미아 2’를 상영한다. 엄마 ‘도나’의 젊은 시절로 투입된 배우 릴리 제임스의 매력까지 더해진 이번 영화는 음악과 캐릭터 모두 기존의 매력을 살렸다.

둘째 주인 12일은 ‘정란희 작가와의 만남’ 진행으로 영화 상영을 하지 않을 계획이다. 영화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상영 당일 방문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궁금한 사항은 화순열린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