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봉근광주시의회의장은 광주. 전남이 상생의 도시로 건설중인 빛가람(광주.전남혁신도시)도시 건설과 함께 창간 "빛가람뉴스" 창간을 즈음하여 축사메시지를 다음과 같이 전했다.

축 사(祝辭)

만물이 약동하는 새 봄을 맞이하여, 지역 네티즌들의 정보교류의 요람이 될 ‘빛가람뉴스’가 개국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면서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방자치시대에 걸맞은 온라인 언론으로써 주민 다수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언론의 사명을 충실히 이행하겠다는 각오로 제작에 임하시는 임직원 여러분께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 인터넷 기술의 급속한 발달로 우리 앞에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사이버세상이라는 현실과는 전혀 다른 또 하나의 세계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인터넷 속의 수많은 지식과 정보들을 얼마나 신속하고 정확하게 습득하고 이를 적절히 공유하느냐에 따라 국가와 개인의 경쟁력이 좌우되는 시대입니다.

디지털 세상를 맞이하여 ‘빛가람뉴스’가 참신한 기획과 알찬 정보 전달을 통하여 국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사이버 상에서 건전한 여론을 대변해 줄 것으로 믿습니다.


특히 이제 첫 발을 내딛는 인터넷뉴스가 지역발전은 물론,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도 선도적 역할을 다하는 참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주기를 기대합니다.

그래서 문화의 시대이자 세계화의 시대에 우리 광주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네티즌 속에 살아 숨쉬는 정론언론으로 크게 성장해 가기를 바랍니다.

빛가람뉴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네티즌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축복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광주광역시의회의장 윤 봉 근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