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17일부터 19일까지 원서 접수

전남  강진군인사위원회에서 내년 10월에 개최되는 ‘2020 세계대학역도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영어 통·번역 분야 시간선택제임기제 공무원 1명을 채용한다.

▲ 강진군 (자료사진)
▲ 강진군 (자료사진)

이번에 채용하는 공무원은 2020 세계대학역도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 사무처에서 2년간 근무하게 되며, VIP 의전과 영어 통·번역 지원 서비스, 국제대학스포츠연맹 및 국제역도연맹 교류협력 지원, 국제기술회의 행사시 자료준비·지원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임용직급은 시간선택제임기제 다급으로 7급 상당에 해당하며, 해당 직무분야에서 1년 이상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이 신청 가능하다.

신청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강진군 총무과 행정팀으로 하면 되고, 방문 또는 등기우편 모두 가능하다. 신청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강진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조하면 된다. 서류전형 및 면접시험을 거친 최종 합격자는 8월초부터 업무를 시작한다.

한편, 2020년 강진 세계대학역도선수권대회는 내년 10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개최되며, 50개국, 1천500여 명이 참여할 계획이다. 강진군에서는 오는 7월 말까지 대회 조직위원회 구성을 위한 조례를 제정하고, 8월 말에는 국제대학스포츠연맹 현지 실사단 방문에 대비한다. 또한 강진군을 대표할 수 있는 대회 상징물 등을 개발 제작해 각종 국제대회 방문 홍보와 언론 홍보를 집중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