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전 11시 추가 선발자 위촉장 수여 및 활동안내 교육

지난 24일 오전 11시 강진군청 소회의실에서 ‘2019 강진군 SNS서포터즈’ 추가 선발자 위촉장 수여 및 활동안내 교육이 개최됐다. 지난 10일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날의 위촉식 행사에서는 새롭게 선발된 12명이‘2019 강진군 SNS서포터즈’로 위촉됐다.. 이로써 일반인 33명, 학생 9명 등 강진군 전 지역 군민들로 구성된 SNS 서포터즈 총 42명은 앞으로 SNS를 활용해 강진의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고 군정 홍보에 군민들의 참여를 유도해 나간다.

▲ ‘2019 강진군 SNS서포터즈’추가 선발자 위촉장 수여하고 있는 윤영갑 실장
▲ ‘2019 강진군 SNS서포터즈’추가 선발자 위촉장 수여하고 있는 윤영갑 실장

추가 선발된 강진군 SNS서포터즈들은 위촉장을 수여 받고 군 SNS 활동에 대해 안내를 받는 등 앞으로 활발한 활동으로 강진군 홍보에 기여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위촉장 수여와 함께 SNS 소개와 활동안내에 대한 강의도 진행됐다. 강의는 콘텐츠 생성 방법에 대한 안내 및 SNS활동안내, 원고료 지급 등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설명했다.

윤영갑 기획홍보실장은 “강진군 SNS홍보단은 지난해 20명에서 올해 42명으로 그 인원을 큰 폭 늘렸다. 앞으로도 군민으로 이뤄진 서포터즈의 활동이 매우 중요하다. SNS서포터즈로 선정된 여러분들이 군과 군민이 소통하는데 징검다리로서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