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보성 선포식에서 위촉패 수여

전남 보성군은 24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웰니스 보성 선포식’에서 인기가수 박상민과 B.I.G를 보성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 보성군, 인기가수 박상민 홍보대사 위촉했다(좌로부터) 김철호 보성군수, 가수 박상민 (보성군제공)
▲ 보성군, 인기가수 박상민 홍보대사 위촉했다(좌로부터) 김철호 보성군수, 가수 박상민 (보성군제공)

군 관계자는 “오는 5월 2일부터 6일까지 보성차밭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45회 보성다향대축제를 앞두고 서울의 중심가에서 녹차수도 보성을 알리고 차 문화 보급을 위해 인기가수 2명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는 김철우 군수를 비롯해 보성군의회 부의장과 지역출신 국회의원 및 지방의원, 출향향우 등 100여 명이 참석해 홍보대사 위촉을 축하했으며, 홍보대사들은 광화문광장과 인사동거리에서 열린 대국민 차 마시기 등의 홍보활동으로 첫 일정을 시작했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인기가수의 보성군 홍보대사 위촉은 그 의미가 매우 특별하다면서 오늘 위촉된 홍보대사들은 전국방방곡곡을 다니며 녹차수도 보성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말했다.

이에 홍보대사로 위촉된 가수 박상민씨는 “보성의 문화, 관광 및 차 문화 축제 등을 알리는데 홍보대사의 역할을 다 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박상민씨는 오는 5월 6일 ‘제22회 서편제 보성소리축제’ 초청가수로 함께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