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직 5, 환경미화원 4명, 기간제(수영강사) 1명 / 원서접수 4월 22일까지

전남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사장 정학근)은 공무직 및 환경미화원 등 총 10명을 신규 채용한다.

15일 여수시에 따르면. 채용분야는 공무직 5명(시설관리 1, 매표원 1, 청소원 1, 주차장관리원 2), 환경미화직(일반경쟁채용) 3명, 환경미화직(보훈대상자특별채용) 1명, 기간제(수영강사) 1명으로 총 10명이다.

▲ 여수시 (자료사진)
▲ 여수시 (자료사진)

이번 채용은 일반경쟁채용으로 실시한다. 단, 환경미화원 보훈대상자특별채용은 보훈청을 통해 추천된 인원들을 대상으로 한 제한경쟁채용이다.

공무직 및 기간제는 만 18세이상 60세미만으로서 공고일 전일 기준 여수시에 주민등록이 등재되어 있어야하며, 기간제인 수영강사인 경우 생활체육지도자 2급(수영) 자격증 소지자 등 업무관련 자격보유 기준을 충족하여야 한다.

환경미화원은 만 20세이상 50세이하로서 공고일 기준 1년이상 계속해서 여수시에 주민등록이 등재된 자 또는 공고일 기준 최근 10년내에 주민등록 등재기간의 합이 3년 이상인 자이면 응시가능하다.

응시원서 접수기간은 2019년 4월 16일부터 4월 22일 18시까지 이며,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를 작성하여 여수시도시관리공단 경영지원팀에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채용전형은 서류심사, 필기시험, 체력시험, 면접시험으로 진행되는데 공무직 및 기간제(수영강사)는 체력시험을 치르지 않는다.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도시관리공단 홈페이지(http://www.yumcorp.or.kr) 및 여수시 홈페이지(http://www.yeosu.go.kr) 채용공고문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기타 관련 문의는 여수시도시관리공단 경영지원팀(061-662-8219)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