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6일(화) 오후2시 전남 보성군 문화예술회관에서

더불어민주당 전라남도 고흥 보성 장흥 강진지역위원회 김승남 위원장은 4월16일(화) 오후2시 보성군 문화예술회관에서 서삼석 도당위원장, 김철우 군수등 보성 지역당원 7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2019 보성지역 핵심당원 교육 및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할 예정이자

▲ 김승남 위원장
▲ 김승남 위원장

15일 김승남 지역위원장에 따르면, 이날 열릴 당원교육은 서울대 이기원(농생명과학부)교수를 초청하여 『4차산업혁명과 농·어촌의 미래』라는 주제로 특별 강연이 열린다.

이기원 교수는 “4차산업혁명시대는 물리적, 생물학적, 디지털적 세계가 통합되는 시기로 농어촌의 미래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며 “시대변화에 빠르게 적응하기 위해서는 기술적인 이해와 함께 리더로서 변화를 맞이하는 태도가 중요하다”고 강조하며“「평창 신활력 프로젝트」 사례를 통해 보성에서 구축할 새로운 모델을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한다”고 밝힐 예정이다.

김승남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4차산업혁명시대와 고령화를 동시에 맞은 우리 농·어촌은 지역의 리더들의 변화에 대한 대응력과 네트워크가 중요하다”며 “더불어민주당 당원들이 새로운 변화의 시대에 주도적 역할을 해나가자”고 강조할 예정이다.

김승남 위원장은 또 보성지역 핵심당원 700여명과 함께 임명장을 수여하고 1년 앞으로 다가온 총선에서 압도적 승리를 결의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