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견식 대표, 강진군민장학재단에 그동안 1,500만원 장학기금 기탁 ‘훈훈’

전남 강진군의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는 강진병영주조장 김견식 대표가 chlrms 강진군민장학재단(이사장 강진원)에 장학기금 2백만원을 전달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김 대표는 “먹고 사는 문제가 최우선시 되던 시대에 태어나 학업은 당연히 뒷전이 될 수밖에 없었다.”며 “생활이 어려운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공부에 전념할 수 있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기탁하게 됐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이에 강진원 이사장은 “그동안 김 대표님께서 기탁한 장학금이 1천500만원에 달한다.”며 “학생들이 밝고, 따뜻한 사회구성원으로 자랄 수 있게 밑거름 역할을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김견식 대표는 강진군의 명품 특산품인 병영설성사또주로 지난 7월 30일 세계 3대 주류품평회의 하나인 ‘영국 주류품평회’(IWSC: International Wine Spirit Competition)에서 은상(silver outstanding medal)을 수상했으며, ‘2012년 우리술 품평회’ 소주부문에서 대상 수상, 지난 6월에 열린 ‘샌프란시스코 주류품평회(SWSC)’에서도 은상(silver medal)을 수상해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